속도를 늦춰야 할 필요성을 우리의 몸이 얼마나 자주 알려주는지를 보면 깜짝 놀라게 된다. 뭉친 어깨나 가시지 않는 피로, 이따금 찾아오는 편두통처럼 사소한 신호가 있고, 공식적인 의사의 진단이나 신경쇠약 같은 심각한 신호도 있다.

 

몸이 보내는 모든 메시지에 귀를 기울이려고 노력하라. 영혼은 숨을 쉬어야 한다. 쉴 새 없이 한 가지 일에서 다른 일로 뛰어다닌다면 어떻게 숨을 쉬겠는가? 여백의 순간을 만드는 방법을 참고하자.

 

--에리카 라인의 [나는 인생에서 중요한 것만 남기기로 했다] 중에서!!

▼▼

https://bitl.bz/XGq73M

 

나는 인생에서 중요한 것만 남기기로 했다 /단순한 삶이 불러온 극적인 변화

 

deg.kr

뜻밖에 아주 야비하고 어이없는 일을 당하더라도, 그것 때문에 괴로워하거나 짜증내지 마라. 그냥 지식이 하나 늘었다고 생각하라. 인간의 성격을 공부해가던 중에 고려해야 할 요소 하나가 새로 나타난 것 뿐이다. 우연히 아주 특이한 광물 표본을 손에 넣은 광물학자와 같은 태도를 취하라.’ (by 아르투어 쇼펜하우어)

 

이 세상에는 내 기분을 상쾌하게 만들어줄 사람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도 존재합니다. 모두가 알고 있듯 그것은 내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지요.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따로 있습니다. 바로 내 기분을 상하게 만드는 사람들로부터 타인의 감정을 상하게 만드는 방법을 배우는 겁니다.

 

앞으로 내 기분을 상하게 만드는 사람을 만나면,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독을 발견했다고 생각하고서 나는 저러지 말아야지라는 마음을 가져보세요.

 

그러한 행동을 자제하기만 해도 다른 사람에게 호감을 얻고 긍정적인 평가를 받을 수 있을 겁니다.

 
 

--이화수의 [잠들기 전 철학 한 줄] 중에서!!

▼▼

https://bitl.bz/qmtZTW

 

잠들기 전 철학 한 줄 /고된 하루 끝, 오직 나만을 생각하는 시간

 

deg.kr

https://deg.kr/86ab900

 

풀리지오 쿨매트 듀라론 냉감매트

 

deg.kr

♥풀리지오 냉감매트♥

-풀리지오 냉감매트는 듀라론 냉감소재로 100% 국내 제작~♪♬

-듀라론은 휴비스가 개발한 냉감효과가 있는 기능성 섬유브랜드로 냉감성, 경량성, 속건성, 내열성을 가진 기능성 원단입니다~♪♬

-수분 및 땀 배출이 용이하기 때문에 여름 침구등으로 사용하기 좋아요~♪♬

-화이트블루 색상의 슈퍼싱글, 퀸 사이즈, 베개까지 공식 판매처에서~♪♬

LIST

+ Recent posts